일상피드♡

반얀트리 호텔 클럽 부페 맛,후기,주차/ 그라넘다이닝라운지

여리여니님 2023. 1. 31. 10:26

오늘은 최근 연말에 방문했던 반얀트리 호텔 클럽 뷔페 맛, 후기, 주차에 관련되어 몇 자 적어보려 합니다. 적적한 하루하루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 요즘은 거의 먹는 낙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분위기며 맛이며 만족할 만 곳을 찾다가 그라넘다이닝라운지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원래 전부터 오고 싶어 하던 곳이었는데 따로 예약을 하고 오지 않으면 안 됐던 터라 미루고 미루다 결국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요즘은 딸기뷔페가 인기인데 아직 가진 못해 그곳은 다음방문 후 남겨 보겠습니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반얀트리 호텔 클럽 뷔페 맛 

일단 호텔뷔페라 흔히 가는 일반뷔페와 퀄리티는 정말 다르고요 저는 사실 한 번에 많이 먹진 못해서 뷔페음식은 선호하지 않고, 그냥 먹고 나오면 늘 뭘 먹었을까 싶은 생각에 사실 그다지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답니다. 먹으면서도 몇 번을 감동했는지.. 같이 간 친구가 쌓여진접시를 보더니 너무 많이 먹는 거 아니냐며 걱정을 하더라고요 랍스터와 전복 새우는 따로 그릴에 구워서 가져다주시고 나머지는 접시에 떠먹으러 왔다 갔다 해야 합니다. 샐러드며 여러 요리가 많이 있는데 진짜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는 계속 맛만 보리라 하며 조금씩 떠서 계속 먹었답니다. 친구와 수다도 떨며.. 먹고 소화시키고를 계속반복 했답니다. 원래 뷔페음식들은 조금 짜고 자극적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이것 또한 맘에 쏙 들었어요. 저는 비위도 약하고 향에 조금 예민한 편이라 해산물이나 고기 비린내 나는 음식은 사실 전혀 먹지 못하는데

가져다 주신 랍스터도 전복도 전혀 비릿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부드러운 식감과 갖고 온 고기들 또한 질기지 않았다는 점! 디저트는 또 어떻게요~~ 글을 쓰면서도 자꾸 생각나는 달콤함!  케이크는 조각별로 정말 홀케이크를 만들어 놓고 싶었답니다!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었는데 정말 배가 부르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디저트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사실 너무 배불러서 그만 먹고 싶었는데 딸기케이크가 보여서 정말 딱 한 조각만 먹자 하고 가져왔는데 이거 왠 걸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라넘다이닝 라운지 분위기 

많이 읽고 왔었는데.. 촉촉한 시폰빵에 생딸기가 박혀있는데.. 정말 한 조각이라도 사서 오고 싶었던 심정이었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지만 정말이지 디저트맛은 아직도 잊지 못하겠네요 과일과 음료 디저트!  제일 기억나는 건 타르트요 정말 최고인 맛이었답니다. 진짜 너무 달지 않고, 따스한 커피 향에 마시면 여기가 지상낙원이라는 기분이 들죠 뭐 행복 별거 있나 이러면서 장난치고 수다 삼매경  그리고 커피는 뷔페라고 가서 먹는 게 아니라 따로 오더를 받으셔서 직접 내려 가져다주세요 (이것 또한 만점!) 라테는 저렇게 하트모양까지.. 이런 게 별거 아닌 거지만 음식은 먹고 있는 입장에선 이런 정성이 느껴지는 차 한잔이 정말 내돈내산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다들 평이 너무 좋긴 하더라고요~~ 가족단위도 많이 보였고, 연인들도 많았어요 다들 카메라로 많이들 찍긴 하시더라고요?  단체팀들이 꽤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모임이 확실히 많아 보였어요. 매번 반얀트리는 다양한 이벤트 자주 해줘서 좋아하지만 사실 자주 와서 즐길 수 있을 가격대는 아니라 조금은 마음에 준비를 하고 와야 하는 곳이긴 합니다. 분위기는 다른 뷔페와는 조금은 다르게 사람들이 꽉 차있는데도 불구하고 조용조용 한 분위기였답니다. 그라넘 다이닝은 층고가 높아 시원한 느낌을 주었고 유리창 밖으로 바깥이 보여서 더 분위기가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라넘다이닝라운지 주차, 정보

 

단체팀들이 꽤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말이고 하다 보니 이날은 가족모임이 많아 보였던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가정을 꾸리면 가족단위로 꼭 한 번 다시 와보고 싶네요.. 조만간 그런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맛이며 분위기며 인테리어. 다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이래서 서울호텔맛집! 베스트 장소이라 불리나 봐요 주차 정보는 발레서비스 가능하고요 식사하시면 2-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전화예약으로 하고 방문했고, 최소 2주 전엔 하셔야 할 것 같아요~!

1부 2부 형태로 나뉘어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 날짜 다 맞추시려면  적어도 한 달 전! 까지는 미리 해두시는 게 마음 편 할듯싶어요. 시즌별로 상이함그라넘다이닝라운지는 여행 온기분이 물씬~들었던 장소였어요. 물론 호텔 가면 특유의 그 호텔 향과 분위기가 다들 있잖아요. 이곳은 휴양지에 풀빌라 같은 느낌이랄 가요. 벽면이 전부 돌로 되어있는 인테리어부터 스파향까지 (워낙 골프, 스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함) 완벽했답니다~!  이곳은 투숙객들의 오전에 조식 다이닝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뷔페로 구성이 돼있는 듯싶기도 하네요 직원분들은 역시 호텔직원들스럽게~ 매우 친절하시고,  그 덕에 기분 좋은 식사자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울 중심에 이런 단독 호텔이 있다는 게 매우 좋았고, 자차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은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버티고개역에서 나와서 꽤 걸어야 한다는 단점 (날씨 안 좋은 날은 매우 힘들듯 싶어요) 더 호텔 1F 좌석수 50석 업장 : 02-2250-8143 예약 : 02-2250-8000 대략정보는 이러하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다시 오고 싶어요 조만간 딸기 뷔페 시즌이 오니 다녀와서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