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마사지 잘하는 곳,마사지 샵
정말 한 해 지날수록 온몸, 뼈 관절마다 쑤시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는 평소에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는 편인데 코로나로 아예 발길을 끊게 되어 한동안 담까지 오고, 엄청 고생도 했었다 했습니다. 현대인의 고질병인 근육 뭉침과 디스크. 하지만 이대로 방치해 두기에는 근육이 더욱 뭉칠 것 같아서 부랴부랴 잠실 마사지 잘하는 곳, 마사지 샵 구동명쾌유 마사지 샵을 방문했습니다.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가까운 지점인 방이동 근처로 다녀왔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마사지 샵에 대하여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잠실 마사지 구동명쾌유
다들 마사지받고 싶긴 한데 잘 못 검색해서 들어가면 이상한 퇴폐 마사지샵도 있기 마련이죠. 저도 예전 무심코 수기 마사지샵이라 잘 알아보지 않고, 간판만 보고 들어갔다가 식겁하고 나온 적이 있답니다. 저는 직업 특성상 어깨가 많이 뭉치는 지라 어릴 때부터 여기저기 마사지 샵 이라고는 많이 다녀봤습니다. 그중 돌멩이로도 기계로도 울퉁불퉁 마사지기 온갖 것들을 다 받아보았죠. 그럼 어김없이 다음날 피부는 시퍼렇게 멍이 들고 난리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받을 때 아프면서 시원함 정도에 차이 때문에 그냥 아파도 참아야 풀리나 보다 하고 참다 아주 어깨며 등이며 피멍도 들어보고 말이 수기마사지이지만 실제로 한 시간 받아도 그중 길어야 30분 해주고, 나머지는 쓱쓱 밀어대는 기계로 밀며 시간만 채우려는 마사지 샵들이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중요시 여기는 것 중에 하나는 60분이며, 90분이며 실제 손으로만 마사지 전부 를 받는 데에 중점을 두고 찾는 게 우선입니다. 찾던 중 잠실 마사지 구동명쾌유라는 유명 마사지 샵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번 방문 후 주기적으로 다니고 있긴 합니다. 집 근처 유명 프랜차이즈 풋샵도 있고, 좀 저렴하긴 하지만 집 주변이라 심심치 않게 방문은 하지만 실제로 그냥 그 정도 값에 받을 수 있는 나름 가성비 좋은 마사지 샵이긴 합니다만, 저는 전신마사지 위주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원하기에 최적인 구동명쾌유 이곳은 체인점으로 서울 4곳, 일산 1곳 운영되고 있답니다.
구동명쾌유 마사지 샵 위치 및 예약
구동명쾌유 마사지샵 내부는 정말 깨끗한 인테리어로 화이트, 그레이, 골드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색감, 은은한 조명과 고습스러움이 맘에 들었답니다. 대략 코스는 A코스 100분(8만 8천), B코스 130분(11만), C코스 70분(6만 6천) 이렇게 되어있고, 저는 1시간 10분(70분) 관리 쾌유수기 c코스를 받았습니다. 전신기본관리 해주는 코스 이걸 가장 많이들 받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건식으로 받았지만 아로마오일로 마사지받는 것도 많이들 하시는데 가격과 마사지시간은 대략 비슷했습니다. 탈의실과 샤워실에 따로 겸비되어 있어 오일마사지받고 나서는 샤워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드라이기, 로션, 클렌징, 칫솔치약 기본적인 세면도구는 모두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먼저 안내데스크에서 받은 옷(찜질방 옷 같은 바지와 티셔츠)을 갈아입고 나가면 먼저 따스한 물에 발을 담가 족욕을 하고, 마사지사 분께서 대략 수건으로 닦아 마사지실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위치는 잠실역 1번 출구 방이 먹자골목 가는 길 쪽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0시 ~24:00 라 이것도 맘에 듭니다.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가서 받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주소는 송파구 오금로 111 3층 (방이동 66-2) 전화번호는 02-423-3791입니다. 전화예약은 2시간 전에 미리 하시고, 네이버예약은 확정문자가 발송이 됩니다. 문자가 와야 확정예약이 되고,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마사지 후 솔직 후기
쾌유수기요법을 전문으로 하는 구동명쾌유 마사지 샵은 체형의 틀어짐과 근육통을 유발하는 골격의 근육을 풀어내는 마사지 기법으로 틀어진 체형 교정과 혈액흐름을 좋게 하여 근육통을 해소하고, 신체리듬을 되살려주는 마사지라고 합니다. 긴장감을 풀어주며 노곤노곤 잠도 오고, 잠귀도 밝고, 예민한 저인데도 누군가 조물조물하고 있어도 잠이 든다는 건 꽤나 마사지를 잘해주신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2인실에 들어가서 친구와 함께 받았는데 친구는 코를 골고 있더라고요. 마사지하는 동안 계속 물어봐주시고, 뭉친 부분은 집중적으로 풀어주셔서 아프긴 했지만 정말 시원했습니다. 압의 세기는 받는 중간마다 말씀드리면 알맞게 해 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그래도 조금의 압은 높이는 게 더 좋아서 세게 받긴 했는데 잘 참는 거 같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받을 때는 아픈데 왜 엄청 시원한 느낌 있잖아요. 그 느낌이 저는 좋아서 좀 참아보았습니다. 끝나고 간혹 피부가 약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은 날에는 어혈이 올라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팔, 다리 부분 셀룰아이트가 있는 부위에는 멍이 들 수도 있고요. 관리 후에 수분섭취를 많이 해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면 시간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사라진다고 합니다. 이 말을 듣고 다음날 몸구석 봤는데 다행히 멍은 들지 않았더라고요. 끝나고 나서는 따스한 차 한잔도 준비해 주시고 마자시를 받으러 들어가고 나올 때까지 친절함과 배려해 주시는 덕분에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었답니다. 주변 회사들도 많고, 석촌호수 롯데타워 등등 있어서 그런지 연인들 뿐 아니라 회사원들도 많이 오시는 듯 보였어요. 혼자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분위기라 나중에는 받고 싶은 날 호다닥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주변 오시면 네이버예약 영수증리뷰 할인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