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피드♡

강남 피자, 샐러드 파스타 맛집/ 다이슨 에어랩 사용 후기

by 여리여니님 2023. 2. 4.


주말 강남 맛집 피자, 샐러드 파스타 맛집으로 워낙 오래된 미즈컨테이너를 다녀왔답니다. 가끔 생각나는 샐러드파스타와 떠먹는 피자까지 정말 맛있어요 이곳에 오면 항상 시키는 대표 메뉴랍니다. 매일 똑같은 식단 지겨울 때 들러 준답니다. 코로나 시국에는 포장도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맛난 점심을 먹고, 커피 한잔 마시고 소소한 하루를 보냈어요. 오늘은 오래전 구매했지만 외출 전에 사용해 본 다이슨 에어랩사용 후기까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미즈컨테이너 샐러드,피자

 

강남역 맛집 미즈컨테이너 

지금까지 몇 번째 왔는지 셀 수도 없이  정말 어릴 때부터 워낙 자주 온지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번 찾아오는 곳이랍니다. 여전히 핫 하더라고요 먹던 거 지겨울 때 가끔 요런 아이들 생각날 때 그나마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야채와 함께 입맛 돋는 파스타소스가 예술이랍니다. 살짝 매콤한 소스에 적셔진 콜드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하면 번호가 적힌 헬멧을 주는데 요걸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메뉴는 직원분이 가져다줍니다. 우렁찬 목소리 직원들 오며 가며 인사 크게 해 주시는데 반갑고, 열정 넘치는 모습에 덩달아 기분도 좋아져요. 1~ 2층이 있으며, 1층엔 대기석도 있어 웨이팅을 실내에서 할 수 있어 좋아요~물은 셀프시스템이고요, 수저와 스푼 티슈 정도는 테이블에 미리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메뉴 주문하는 곳에 따로 메뉴가 걸려있고, 메뉴판도 직접 하나 주시긴 한답니다. 직접 가서 셀프 주문하시고, 선결제 로 하셔야 한답니다. 대표적 메뉴인 하프플레이트 11800원 숯불 불고기 팬치즈 15,900원 샐러드 스파게티 15,500원 불고기추가는 3천 원 음료는 콜라 4500원 원래 사람 많은 곳은 엄청 시끌벅적한데 이곳은 조용조용해서 좋았답니다. 가끔 식당 가면 음악소리 너무 크거나 사람 말소리 때문에 밥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르는 곳 있잖아요 아무리 맛집이라 해도 그런 곳은 가기 싫더라고요, 강남역임에도 불구하고, 그러지 않은 공간이라 참 매력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맛집 미즈컨테이너 추천 메뉴

미즈컨테이너 피자는 진리죠  추천 메뉴는 무조건 불고기입니다 그리고, 토핑은 불고기 추가까지 해야 한답니다. 그냥 먹기엔 조금은 아쉬운 양이라 저처럼 대식가는 아마 추가해야 만족하실 듯싶어요. 도우가 엄청 얇게 되어 그 위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달큼한 야들야들 불고기까지 한입 포크로 푹 떠먹으면 정말이지 세상 행복하답니다. 야채를 같습니다. 했는데 이런 신메뉴를 개발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컨테이너를 새로 개조해서 레스토랑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또한 정말 신박한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요즘은 맛도 중요하지만 워낙 분위기도 따지는 시대라  맛과 분위기까지 더한다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인기만점 이겠죠? 예전에는 퇴근하고, 부랴부랴 친구들과 줄 서서 먹고 했는데 사실 나이 들고서는 웨이팅 자체가 왜 이리 힘든 건지.. 그래도 맛있으면 얼마든 줄 설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겠다는 의지가 끝내주지 않습니까? 미즈컨테이너가 처음 강남역에 생긴 이후 반대쪽 강남역에도 또 하나 생기고 잠실점에도 생기더라고요 그만큼 인기가 있었다는 거겠죠? 생긴 지 꽤 되었지만 아직까지 유지되고 있는 거 보면 하나의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이 끝난 듯합니다. 이후 샐러드파스타를 다른 식당에서도 먹어봤는데 역시 원조는 미즈컨테이너 맛을 따라갈 수 없어요. 대략 정보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9 타임빌딩 1층영업시간:월~일 12:00~22:00 / 21:00 라스트 오문의전화:070-8868-0150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든 또 생각나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다음에는 플레터도 먹어보겠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구성 및 사용방법

이슨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고 있어 익히 다이슨 제품이 좋은 건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드라이기 해서 손상 덜하게 하면 뭐 하나 다시 매직고데기 봉고데기로 지지면 개털 이 되는 것 다들 아시죠? 그래서 고데기 역시 다이슨 제품으로.. 교체했답니다. 사실 구매해 놓은진 꽤 되었는 데 사용법이 어려울 것 같아 미루고 미루었답니다. 에어랩 구성은 1.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2. 하드 브러시하드 사실 여러 제품인 것으로 많이 사용해서 써 봤는데 사용해 본 이후에는 아직 많이 사용하진 못했답니다. 대부분은 헤어 드라이기로 물기 하나 없이 말리고 난 이후에 ​1번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로 모발 뿌리 끝부터 반대쪽 머리까지 빗어준 다음에는 확실히 뿌리 쪽 볼륨이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이아이로 말리며 마무리까지 하면 가장 베이식 한 스타일링을 하고는 한답니다. 라운드 볼륨 브러시) 머리 쪽 중간을 빗어 내리듯이 계속 머리 끝쪽까지 말아준 다음 머리카락 말리는 과정부터 어떠한 모든 머리 쪽에서 가능하답니다.(배럴 30mm, 40mm) 처음에는 에어랩을 받고, 주말 동안 수많은 유튜브 쪽을 시청하면서 배럴 사용법을 제일 많이 익혔곤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라고요 바깥에 나갈 때에는 배럴로 몇 차례 해보다 보니 이제는 거뜬히 단숨에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라운드 볼륨 브러시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답니다. 아주 많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먼저 대략 후기는 일반 전기 봉고데기 비해서 우선 머릿결 손상은 확실히 덜 하답니다. 가끔 지지직 소리 날 때 엄청 속상하지 않습니까? 나의 머리 한가닥이 이젠 너무 소중해져서 헤어 에센스도 함께 사용을 같이 하고 있어요.  손상이 될 것을 알긴 하지만 사실 여자분들 공감하시죠? 고데기 사용 안 하면 정말 머리 정리가 안 된 기분. 외출 시에는 거의 필수랍니다. 똥손인 저도 이 정도 사용이 가능하니 아마 다른 분들은 훨씬 더 손에 익히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구매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 같아요~그럼 이만 더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